####좋은자료####/건강자료

바나나의 놀라운 건강 효능 7가지

리마즈로 2017. 5. 15. 22:30


바나나의 놀라운 건강 효능 7가지 바나나의 놀라운 효능 5가지 바나나에는 마그네슘 과 비타민 c등이 풍부히 들어 있으며 미국인들은 한사람이 1년 평균 12킬로그램을 먹는다는 통계가 나와 있다. 이처럼 바나나를 많이 먹는데는 비교적 값이 싸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그보다는 건강에 여러가지 좋은점이 있기 때문이다. 바나나의 놀라운 건강 효능 7가지 1.기분을 좋게 한다. 바나나에는 마그네슘이 풍부이 들어 있다. 마그네슘 결핍은 초조감과 불안,우울증, 기분 변화등을 유발한다고 한다. 따라서 기분이 가라앉는 것을 미리 예방하려면 바나나를 많이 먹는게 좋다고 한다. 바나나 한 개에는 마그네슘이 27미리그램이 들어있고 마그네슘 하루 권장 섭취량은 남성은 420미리그램, 여성은 320미리그램을 섭취해야 한다고 한다. 변색된 바나나의 놀라운 건강 효능 7가지 2.비타민 c가 풍부하다. 매일 먹는 음식에서 비타민c와 같응 항산화제 섭취를 늘리면 여러가지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스웨덴의 의학 논문에 의하면 1주일에 바나나를 4개이상 먹으면 신장암 (콩팥) 위험이 50%나 줄어드는것으로 나타났다. [건강정보] 바나나의 놀라운 효능 3.식욕을 억제한다. 바나나 같은 특정 식품의 냄새가 포만감을 느끼게끔 뇌를 속인다는 것이 증명 되었고 바나나 향기가 6개월 동안 지속적으로 체중을 감량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바나나 칼로리 낮지만 놀라운 건강 효능 많아 4.위장 통증을 가라 않힌다. 바나나는 소화기관을 자극하지 않고 소화를 쉽게 하도록 하는 효능이 있다. 바나나의 놀라운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5.혈압을 낮춘다. 매일 바나나 2개를 먹으면 혈앞을 10%낮출 수 있다고 한다. 감기 예방에 좋은 바나나..반점 많을수록 면역력 최대 8배 6.운동 능력을 향상 시킨다. 바나나는 스포츠 음료와 비교해 천연 황산아제와 영양소가 풍부해 건강에 좋다. 달콤한 바나나의 효능 7.심장 건강을 지킨다. 바나나에 들어 있는 칼륨과 스테롤 성분이 나쁜 콜레스테롤의 흡수를 막아 심혈관 질환 위험을 자발적으로 감소 시킨다. [공유] 바나나 효능 7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