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진정한삶

인생의 향기는 만남입니다

리마즈로 2018. 5. 19. 06:58


인생의 향기는 만남입니다 "인생은 만남이다" 나를 둘러싼 만남들을 가만히 생각해 봅니다. 지금 나의 곁에는 누가 있는지.. 내 맘 깊은 곳에 누가 있는지 눈 감으면 떠오르는 얼굴들. 올해 나는 어떤 만남과 동행해 왔나 돌아봅니다. 생각만 해도 가슴 따뜻해지는 이름들. 궂은 일 만나 함께 걱정하며 좋은 일 만나 기쁨을 서로 나누던 사람들, 서로 아끼며 사랑하며 축복을 해주던 사람들, 항상 따뜻한 메아리로 포옹해 주던 사람들.. 이런 사람들로 하여 나의 삶에 복되고 내 인생은 깊이를 더해 갈것이라 생각해 봅니다 또한 나는 생각해 봅니다 나는 누구이며 의미있는 이름이며 어떤 사람들의 마음깊은 곳에 자리잡고 있는지.. 인생은.. 나도 남들에게 좋은 만남으로 남을 위해 애쓰고 싶은 오늘입니다 -좋은 글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