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 타#####/세계제일

세계에서 가장 신기한 착시현상

리마즈로 2017. 3. 19. 19:46


세계에서 가장 신기한 착시현상

 

오늘은 세게에서 가장 신기한 착시현상에대해서 알아볼거에요

굉장히 신기한것들이 많이있습니다 ㅎㅎ

 

 

 

흔한 착시현상

 

할아버지 그림이군요;;
할아버지의 얼굴에 한 노인과 젊은 여자와
아기 그리고 할아버지의 손은 개 같습니다.

집..집 맞나!!?


 

참고로 사다리를 타고있는 아저씨가 보이실겁니다..
줄을 잡아당기는 분도 있고;;


 

이건 드래그 ㄱㄱ


 

와우 퍼즐이 아닌것 같습니다!!


 

이야~ 늙은 노인들이 있군요;; 6명 입니다.


 

저기 저 뒤쪽은 진짜 배 같죠? 2번째도..
3번째는 갈매기를 타고 날으는 배 입니다!!


 

이건 위쪽이 아니라 물이 비추는걸 봐야합니다
저 끝에 보시면 낮아보이는데 가까이서 보면 무지 무지 높아보이네요


 

멋진 기사와 노루 같은게 있군요
돌맹이들과 나뭇잎을 유심히 살펴보시면 됩니다.


 

이 착시는 모르겠네요 T^T


 

캬~ 멕시코 사람 같은 사람이 있군요! 3명입니다.


 

앞쪽은 시위하는듯 한데 뒤쪽을 보면 물에빠진 마을?입니다?

 

 

 

옆모습인지 앞모습인지 햇갈리게 만드는

착시현상이네요

 

 

이사진은 뭘까요?

세계에서 가장 신기한 착시현상인데

이사진은 뭐가 착시일까요?

 

바로 검은점이 몇개인지 세어보세요

 

물에서 귀신이?

 

젊은 부부?

노인부부?

어떤것일까요?

 

 

헐 ㅋㅋ

일본의 실제 엘리베이터 안에 해놓은 시트지랍니다

문이열리면 엄청나게 놀라겠군요

 

 

이사진은 거꾸로 돌려서 봐야합니다

거꾸로 돌려서보면

세계에서 가장 신기한 착시현상 그림중 하나가 됩니다

 

 

이렇게요 젊은 모습으로 돌아가네요 ㅎㅎ

 

인터넷에 떠도는 착시현상은 많습니다

천사가 악마로 변하고 노인과 젊은 사람이 같이보이기도합니다

하지만 현제떠도는 최고의 인터넷상 갑이라고 하는

세계에서 가장 신기한 착시현상은 

바로 이것입니다

 

 

 

바로 이사진이 세계에서 가장 신기한 착시현상입니다

이것은 단순한 회사의 통계자료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사람의 눈이 얼마나 간사한것인가를 알수 있죠

 

이 사진의 A와 B는 같은색입니다

이해가 안가신다구요? 프린트를해서 잘라보시면됩니다

같은색입니다 이해를돕기위해 포토샵으로 보여드립니다

 

 

헐? 네 헐입니다 ㅎㅎ

이렇게 사람의 눈은 간사합니다

옆에 어떤색이있다는것에따라 완전히 다른색이되어버리죠

나의 색상이 주변사람으로 인해 다르게 보여진다는것도

명심하셔야됩니다

 

하지만 세계에서 가장 신기한 착시현상은 

 

 

 

이것입니다 놀랍지 않습니까?

하지만 이사진은 착시현상이 아닌 실제 있는 일인데요